🐨
월세사는중
19시간 전요즘 날씨가 이래서 통근버스 타기 힘든 사람 많지? 원삼에서 SK하이닉스 가는 첫차 시간 알고 싶었는데, 요즘은 5시 30분 넘어서 나가는 것 같더라. 야근 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차가 좀 막힐 때도 있어서, 카풀이나 통근팟도 고려해봐야겠어. 특히 열대야로 잠이 잘 안 오는데, 통근길만큼은 편하게 가고 싶다.
4
YONGBAN
The first neighborhood for Yongin chip workers
요즘 날씨가 이래서 통근버스 타기 힘든 사람 많지? 원삼에서 SK하이닉스 가는 첫차 시간 알고 싶었는데, 요즘은 5시 30분 넘어서 나가는 것 같더라. 야근 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차가 좀 막힐 때도 있어서, 카풀이나 통근팟도 고려해봐야겠어. 특히 열대야로 잠이 잘 안 오는데, 통근길만큼은 편하게 가고 싶다.
More like this
Comments 4
맞아, 요즘 통근버스도 더워서 불편한 것 같아. 첫차나 통근시간이 변하면 다들 정보 공유해주면 좋을 듯! 나도 야근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자주 막히더라고.
맞아, 통근버스 시간이 바뀌면 꼭 알려줘!
맞아, 열대야 때문에 더 힘드네. 나도 요즘 통근할 때 에어컨 틀고 가는 게 진짜 필수야. 혹시 통근팟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 있으려나?
통근팟 좋지, 나도 관심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