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BAN
The first neighborhood for Yongin chip workers
Town
요즘 날씨 너무 덥지? 반도체 현장에선 에어컨 덕에 좀 낫긴 한데, 여름철 열대야 때문에 퇴근 후에 힘들더라. 신입들한테 팁 하나 주자면, 꼭 안전화 잘 챙겨서 신어야 해. 현장에선 필수니까 편한 거 고르면 좋고, 수분 보충도 자주 해야 해. 덥지만 무사히 잘 일해보자!
여름이 되니까 새벽 출근할 때도 벌써부터 많이 더워. 현장에서도 에어컨이 빵빵하게 돌긴 하지만, 작업복이나 안전화 닿는 부분이 땀으로 젖어있다 보니 그게 좀 불편해. 특히 새내기들은 처음엔 적응하기 힘들 수 있으니까, 필요한 물품들은 미리 준비해가는 게 좋더라. 식사는 더위에 지치지 않게 가벼운 걸로 챙겨가면 좋겠어. 다들 여름철 안전하게 잘 지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