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셋방살이
10시간 전요즘 무더위가 계속되니까 시원한 곳에서 저녁 먹고 싶더라구. 원삼 쪽에 새벽까지 영업하는 맛집 아시는 분 계세요? 가성비 좋은 중국집이나 이자카야 같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해! 뜨거운 음식 말고 시원한 메뉴가 많았으면 좋겠어.
0
YONGBAN
용인 반도체인의 첫 번째 동네
요즘 무더위가 계속되니까 시원한 곳에서 저녁 먹고 싶더라구. 원삼 쪽에 새벽까지 영업하는 맛집 아시는 분 계세요? 가성비 좋은 중국집이나 이자카야 같은 곳 있으면 추천 부탁해! 뜨거운 음식 말고 시원한 메뉴가 많았으면 좋겠어.
이런 글도 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하죠? 여름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더 끌리는데, 원삼 쪽에 새벽부터 열어서 아침이나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좋은 곳 없을까요? 가성비 좋은 식당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 백암 쪽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거기서 단골로 가는 곳은 있는지 궁금해요!
맛집 0 0
요즘 더운데, 원삼에서 새벽에 영업하는 가성비 좋은 식당 발견했어. 아침 일찍 일어나는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어. 밥도 저렴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더위에 지친 몸에 딱이더라고. 혹시 백암이나 동탄 쪽에 비슷한 곳 아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줘!
맛집 1 6
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에 에어컨 바람 쐬러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지! 원삼 쪽에 있는 'OO식당' 밤늦게까지 영업하더라고. 가성비도 괜찮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 아무래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좋은 곳이야. 혹시 백암 쪽에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줘~!
맛집 1 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