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에 에어컨 바람 쐬러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지! 원삼 쪽에 있는 'OO식당' 밤늦게까지 영업하더라고. 가성비도 괜찮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 아무래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좋은 곳이야. 혹시 백암 쪽에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줘~!
YONGBAN
용인 반도체인의 첫 번째 동네
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에 에어컨 바람 쐬러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지! 원삼 쪽에 있는 'OO식당' 밤늦게까지 영업하더라고. 가성비도 괜찮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 아무래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좋은 곳이야. 혹시 백암 쪽에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줘~!
이런 글도 있어요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하죠? 여름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더 끌리는데, 원삼 쪽에 새벽부터 열어서 아침이나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좋은 곳 없을까요? 가성비 좋은 식당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 백암 쪽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거기서 단골로 가는 곳은 있는지 궁금해요!
맛집 0 0
요즘 더운데, 원삼에서 새벽에 영업하는 가성비 좋은 식당 발견했어. 아침 일찍 일어나는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어. 밥도 저렴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더위에 지친 몸에 딱이더라고. 혹시 백암이나 동탄 쪽에 비슷한 곳 아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줘!
맛집 1 3
여름밤에 잘 어울리는 맛집 하나 소개할게. 이동읍에 있는 'OO두레 국수' 진짜 가성비 짱이야. 새벽까지 영업해서 야식 찾는 사람들한테 딱이야. 국수도 맵고 시원한 육수가 기가 막혀서 더위에 지친 날에 한 그릇 하면 정말 좋더라. 혹시 다른 밤에 가기 좋은 식당 아는 사람?
맛집 1 5
댓글 5
백암 쪽은 'OO카페' 추천할게! 여름철에 딱 좋은 시원한 음료도 많고 분위기도 좋더라구. 들어가면 에어컨도 빵빵해서 더위 식히기에도 완전 좋아!
백암 쪽에 'OO카페'도 괜찮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디저트가 맛있어서 여름에 자주 가는 곳이야. 더운 날씨에 딱 어울려.
백암 쪽엔 'YY식당'이라는 곳이 괜찮아! 냉면은 물론이고 시원한 막국수도 맛있어서 더울 때 자주 가. 고기도 맛있으니 한 번 가봐!
백암 쪽에 'XX면옥' 있더라! 거기 냉면도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 같이 가면 좋겠네!
좋아! 다음에 함께 가서 시원한 냉면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