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삼 근처에서 통근버스 타고 출퇴근하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서 첫차 시간 맞추기 힘들어. 보통 6시 반에 나오긴 하는데, 길이 막히면 더 늦어지더라고. 혹시 통근버스 노선이나 카풀 정보 아는 사람 있으면 공유 좀 해줘. 더위 때문에 차도 뜨거운 물처럼 돼서 힘들어.
YONGBAN
용인 반도체인의 첫 번째 동네
원삼 근처에서 통근버스 타고 출퇴근하는데, 요즘 날씨가 더워서 첫차 시간 맞추기 힘들어. 보통 6시 반에 나오긴 하는데, 길이 막히면 더 늦어지더라고. 혹시 통근버스 노선이나 카풀 정보 아는 사람 있으면 공유 좀 해줘. 더위 때문에 차도 뜨거운 물처럼 돼서 힘들어.
이런 글도 있어요
요즘 날씨가 더워서 출퇴근이 힘들어지는 것 같아. 원삼 쪽 통근버스를 타고 출근하는데, 첫차 시간 조정이 필요해 보이더라구. 특히 장마철에 비 오는 날은 통근버스가 많이 밀리던데, 다른 분들도 그런 느낌이었으면 좋겠어. 주차 공간도 점점 부족해지니까, 카풀이나 통근팟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아!
교통 3 0
요즘 날씨가 이래서 통근버스 타기 힘든 사람 많지? 원삼에서 SK하이닉스 가는 첫차 시간 알고 싶었는데, 요즘은 5시 30분 넘어서 나가는 것 같더라. 야근 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차가 좀 막힐 때도 있어서, 카풀이나 통근팟도 고려해봐야겠어. 특히 열대야로 잠이 잘 안 오는데, 통근길만큼은 편하게 가고 싶다.
교통 1 4
이번에 통근버스 노선이 좀 변경됐더라고. 다른 분들은 잘 알고 계신지 모르겠는데, 제가 다니는 방향으로는 첫차 시간이 6시 30분으로 당겨졌어. 덕분에 아침 출근시간이 좀 여유로워졌는데,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 통근버스 잘 안 놓치게 되는 팁 같은 거 있으면 공유해줘!
교통 0 4
댓글 1
나도 원삼에서 통근버스 타고 다니는데 요즘 진짜 더워서 땀도 많이 나고 힘들어. 노선은 잘 모르겠지만, 카풀하는 사람들 많이 있더라. 같이 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