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취3년차
1일 전이번에 통근버스 노선이 좀 변경됐더라고. 다른 분들은 잘 알고 계신지 모르겠는데, 제가 다니는 방향으로는 첫차 시간이 6시 30분으로 당겨졌어. 덕분에 아침 출근시간이 좀 여유로워졌는데,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 통근버스 잘 안 놓치게 되는 팁 같은 거 있으면 공유해줘!
4
YONGBAN
용인 반도체인의 첫 번째 동네
이번에 통근버스 노선이 좀 변경됐더라고. 다른 분들은 잘 알고 계신지 모르겠는데, 제가 다니는 방향으로는 첫차 시간이 6시 30분으로 당겨졌어. 덕분에 아침 출근시간이 좀 여유로워졌는데, 혹시 다른 분들은 어떻게 이용하고 계신지 궁금하네. 통근버스 잘 안 놓치게 되는 팁 같은 거 있으면 공유해줘!
이런 글도 있어요
댓글 4
아, 나도 그거 알아! 요즘 통근버스 탈 때마다 사람이 많아서 항상 불안했는데, 첫차 시간이 바뀌니 조금 나아지겠네. 나도 뭐 좋은 팁 있으면 같이 공유할게!
첫차 시간이 당겨지면 붐비는 시간대 피할 수 있을 것 같아 다행이네!
와, 첫차가 당겨졌군! 나도 그 방향으로 다니는데 아침에 조금 여유 생겨서 좋더라. 통근버스 놓치지 않으려면 미리 정류장에서 몇 분 전에 대기하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너는 어떻게 하고 있어?
맞아, 나도 미리 대기하는 편인데 가끔 지각하는 분들이 있어서 긴장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