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더운데, 원삼에서 새벽에 영업하는 가성비 좋은 식당 발견했어. 아침 일찍 일어나는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어. 밥도 저렴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더위에 지친 몸에 딱이더라고. 혹시 백암이나 동탄 쪽에 비슷한 곳 아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줘!
YONGBAN
The first neighborhood for Yongin chip workers
요즘 더운데, 원삼에서 새벽에 영업하는 가성비 좋은 식당 발견했어. 아침 일찍 일어나는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어. 밥도 저렴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더위에 지친 몸에 딱이더라고. 혹시 백암이나 동탄 쪽에 비슷한 곳 아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줘!
More like this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하죠? 여름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더 끌리는데, 원삼 쪽에 새벽부터 열어서 아침이나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좋은 곳 없을까요? 가성비 좋은 식당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 백암 쪽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거기서 단골로 가는 곳은 있는지 궁금해요!
맛집 0 0
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에 에어컨 바람 쐬러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지! 원삼 쪽에 있는 'OO식당' 밤늦게까지 영업하더라고. 가성비도 괜찮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 아무래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좋은 곳이야. 혹시 백암 쪽에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줘~!
맛집 1 5
여름밤에 잘 어울리는 맛집 하나 소개할게. 이동읍에 있는 'OO두레 국수' 진짜 가성비 짱이야. 새벽까지 영업해서 야식 찾는 사람들한테 딱이야. 국수도 맵고 시원한 육수가 기가 막혀서 더위에 지친 날에 한 그릇 하면 정말 좋더라. 혹시 다른 밤에 가기 좋은 식당 아는 사람?
맛집 1 5
Comments 3
원삼 새벽 식당 좋다! 백암 쪽에도 아침 일찍 여는 리틀파리 식당 있어. 고기국수 괜찮으니 한번 가봐!
리틀파리 식당도 좋네, 가봐야겠다!
원삼에 가성비 좋은 식당 있구나! 백암 쪽에도 아침 일찍 하는 해장국 집 있어, 국물이 시원하고 얼큰해서 좋더라. 더위에 아침부터 든든하게 먹기 딱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