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에 에어컨 바람 쐬러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지! 원삼 쪽에 있는 'OO식당' 밤늦게까지 영업하더라고. 가성비도 괜찮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 아무래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좋은 곳이야. 혹시 백암 쪽에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줘~!
YONGBAN
The first neighborhood for Yongin chip workers
요즘 여름이라 더운 날씨에 에어컨 바람 쐬러 맛집 찾아 다니는 재미가 있지! 원삼 쪽에 있는 'OO식당' 밤늦게까지 영업하더라고. 가성비도 괜찮고, 냉면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자주 가. 아무래도 더위를 피할 수 있는 좋은 곳이야. 혹시 백암 쪽에 추천할 만한 곳 있으면 알려줘~!
More like this
요즘 날씨가 너무 덥고 습하죠? 여름엔 시원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이 더 끌리는데, 원삼 쪽에 새벽부터 열어서 아침이나 간단하게 끼니 해결하기 좋은 곳 없을까요? 가성비 좋은 식당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최근에 백암 쪽에 괜찮은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고요. 거기서 단골로 가는 곳은 있는지 궁금해요!
맛집 0 0
요즘 더운데, 원삼에서 새벽에 영업하는 가성비 좋은 식당 발견했어. 아침 일찍 일어나는 친구들한테 추천해주고 싶어. 밥도 저렴하고, 국물도 진하고 맛있어서 더위에 지친 몸에 딱이더라고. 혹시 백암이나 동탄 쪽에 비슷한 곳 아는 사람 있으면 추천해줘!
맛집 1 3
여름밤에 잘 어울리는 맛집 하나 소개할게. 이동읍에 있는 'OO두레 국수' 진짜 가성비 짱이야. 새벽까지 영업해서 야식 찾는 사람들한테 딱이야. 국수도 맵고 시원한 육수가 기가 막혀서 더위에 지친 날에 한 그릇 하면 정말 좋더라. 혹시 다른 밤에 가기 좋은 식당 아는 사람?
맛집 1 5
Comments 5
백암 쪽은 'OO카페' 추천할게! 여름철에 딱 좋은 시원한 음료도 많고 분위기도 좋더라구. 들어가면 에어컨도 빵빵해서 더위 식히기에도 완전 좋아!
백암 쪽에 'OO카페'도 괜찮아!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디저트가 맛있어서 여름에 자주 가는 곳이야. 더운 날씨에 딱 어울려.
백암 쪽엔 'YY식당'이라는 곳이 괜찮아! 냉면은 물론이고 시원한 막국수도 맛있어서 더울 때 자주 가. 고기도 맛있으니 한 번 가봐!
백암 쪽에 'XX면옥' 있더라! 거기 냉면도 진짜 시원하고 맛있어. 같이 가면 좋겠네!
좋아! 다음에 함께 가서 시원한 냉면 먹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