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GBAN
The first neighborhood for Yongin chip workers
Town
요즘 날씨가 이래서 통근버스 타기 힘든 사람 많지? 원삼에서 SK하이닉스 가는 첫차 시간 알고 싶었는데, 요즘은 5시 30분 넘어서 나가는 것 같더라. 야근 하고 돌아오는 길에는 차가 좀 막힐 때도 있어서, 카풀이나 통근팟도 고려해봐야겠어. 특히 열대야로 잠이 잘 안 오는데, 통근길만큼은 편하게 가고 싶다.